이재준 수원시장 후보“수원의 문화유산을 바탕으로 수원특례시를 문화특례시로 만들것”

최성호 시의원 후보와 행궁동 합동 유세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22/05/22 [13:57]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수원의 문화유산을 바탕으로 수원특례시를 문화특례시로 만들것”

최성호 시의원 후보와 행궁동 합동 유세

김철민 기자 | 입력 : 2022/05/22 [13:57]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가 지난 21일 수원시 팔달구 행궁동 일대와 수원연극축제 행사장을 방문해 수원시가 가지고 있는 문화적인 유산을 바탕으로 수원특례시를 문화특례시로 만들겠다22일 밝혔다.

 

▲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가 21일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열린 수원연극축제에 방문해 시민들과 만남을 가졌다.   © 수원시장 후보 이재준



이날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는 최성호 더불어민주당 시의원 후보와 행궁동 일대에서 합동 유세를 진행하며 우리는 행궁동 구석구석의 장점을 누구보다 가장 잘 알고 있다행궁동은 우리가 지키고 발전시킬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는 경기상상캠퍼스에서 열린 수원연극축제에 방문해 경기상상캠퍼스로 이동 주말 나들이를 나온 수원시민을 만났다.

 

이 후보는 연극축제를 맞은 시민들과 인사를 나눈 후 자연과 어우러진 공연예술축제에 오신 모든 분들을 환영한다코로나193년 만에 개최된 수원연극축제에서 시민 분들이 모두 봄의 기운을 잔뜩 만끽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어 수원특례시는 문화가 살아숨쉬는 문화특례시로 거듭날 것이라며 수원특례시를 날마다 축제가 열리는 도시, 시민들이 어디에서나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도시로 만들겠다고 덧붙였다.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는 최초 수원시 제2부시장과 수원도시재단 이사장을 지낸 정책·소통·행정전문가로, 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전 더불어민주당 수원시 갑 지역위원장, 전 문재인 정부 대통령 직속 국정기획자문위 전문위원, 전 노무현 정부 대통령 직속 지속가능발전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재준 수원시장 후보“수원의 문화유산을 바탕으로 수원특례시를 문화특례시로 만들것”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