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은지 수원시의원 후보, 거대보수정당의 잇따른 성폭력 비판

여성지지자들과 함께 규탄 성명 발표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22/05/22 [13:38]

임은지 수원시의원 후보, 거대보수정당의 잇따른 성폭력 비판

여성지지자들과 함께 규탄 성명 발표

김철민 기자 | 입력 : 2022/05/22 [13:38]

최근 박완주 의원의 성폭력 사건 감추기 의혹에 이어, 김원이 의원 보좌관의 동료 성폭력 사건 등 권력형 성비위 사건이 잇따라 폭로되었다. 이에 따라 20여일 남은 지방선거에 여성 유권자들의 선택이 주목받고 있다.

 

▲ 수원시의원 후보 임은지  © 수원시의원 후보 임은지


임은지 수원시의원 후보는 지난 15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에서 여성단체 회원을 포함한 지지자들과 함께 거대정당의 잇따른 성폭력 행태를 강력히 규탄한다!”라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임은지 후보는 최근 박완주 국회의원의 성폭력 사건이 폭로되는 등 여야 거대정당의 권력형 성폭력 사건을 도저히 묵과할 수 없다.”라며, “유권자들의 자성 촉구를 무시하고 권력을 사유화하는 거대정당에 유권자들의 준엄한 회초리가 필요하다.”라고 호소했다.

 

이 자리에 함께한 여성단체 회원들은 성폭력 행위를 비호, 왜곡하는 자들을 공천한 것은 물론, 음주운전 등 반사회적 전과자들을 공천하는 행태 또한 유권자들을 무시하는 행태라며, “여성과 아이가 안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유권자들의 현명한 판단을 촉구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임은지 후보는 국회의원의 성폭력 사건이 벌어졌는데 당내 제명만 했을 뿐, 국회 윤리특위에 제소하지 않은 것은 민주당만의 문제가 아니라 권력에 취한 거대정당의 공통된 현상이라며, “여성과 남성의 인격을 차별하고, 성인과 아이의 존엄을 짓밟는 행태가 사라질 수 있도록 선거구 내 유일한 여성 시의원 후보로서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성명 발표를 마무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임은지 수원시의원 후보, 거대보수정당의 잇따른 성폭력 비판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PHOTO
1/2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