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전국과실중도매인조합연합회 수원지회, 권선1동 저소득 이웃에 과일 선물 한가득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06/17 [15:33]

수원시 권선구 전국과실중도매인조합연합회 수원지회, 권선1동 저소득 이웃에 과일 선물 한가득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06/17 [15:33]

권선1동 농수산물도매시장 내에 위치한 전국과실중도매인조합연합회 수원지(회장 김영삼)는 지난 15, 관내 독거어르신 및 사례관리대상자 등 저소득 이웃에게 과일을 전달해 달라며 권선1동 행정복지센터에 과일을 기탁했다.

▲ 수원시 권선구 전국과실중도매인조합연합회 수원지회, 권선1동 저소득 이웃에 과일 선물 한가득  © 수원시 권선구



 

전국과실중도매인조합연합회 수원지회는 매 분기 및 명절 때마다 권선1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과일을 기탁하고 있다.

 

기탁 받은 과일(토마토 사과 포도 천도복숭아 수박 자두 등)은 권선1동 독거어르신 및 사례관리대상자 44가구에 전달되었다.

 

김영삼 회장은농수산물도매시장 청과물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아 이웃들에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 “작은 나눔이지만 맛있게 드시고 코로19 시기에 힘을 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운순 권선1동장은 정기적인 후원에 감사드린다, “지역사회복지서비연계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이웃 간 온정을 나누는 사회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앞장서는 찾아가는 복지서비스를 실천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권선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