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새마을교통봉사대 ‘정지선지키기’및‘빛나는 반사경 달아주기’캠페인 전개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06/16 [19:25]

오산시 새마을교통봉사대 ‘정지선지키기’및‘빛나는 반사경 달아주기’캠페인 전개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06/16 [19:25]

산시(시장 곽상욱)는 새마을교통봉사대오산시지대(지대장 이규봉)가 지난 158시부터 운천초등학교앞 사거에서 정지선지키기빛나는 반사경(옐로카드) 달아주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6일 전했다.

▲ 오산시 새마을교통봉사대 ‘정지선지키기’및‘빛나는 반사경 달아주기’캠페인 전개  © 오산시



 

이날 캠페인은 오산시 새마을교통봉사대원 20여 명이 참여해 교통 기초질서인정지선을 지키는 데 시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특히, ‘안전속도 5030’과 어린이 보호구역 주정차 위반 처벌 강화가 전면 시행됨에 따라 시민들에게 이를 적극적으로 준수하고 스쿨존 내 교통사고 제로를 달성하도록 독려하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아울러학생 650명에게 오산시자원봉사센터 우수공모사업인 어린이의 안전을 지켜주는빛나는 반사경(옐로카드) 달아주기실시해 더욱 의미 있는 행사가 됐다.

 

이규봉 새마을교통봉사대오산시지대장은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보행환경 조성과 안전한 교통문화가 조기 정착될 수 있도록 운전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