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코로나19 예방접종 독려 등 긴급현안회의 개최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05/31 [17:11]

수원시 영통구, 코로나19 예방접종 독려 등 긴급현안회의 개최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05/31 [17:11]

수원시 영통구(구청장 김용덕)는 지난 31일 주민의 안전과 원활한 구정업무 추진을 위해비대면으로 긴급 영상 현안회의를 개최했다.

▲ 수원시 영통구, 코로나19 예방접종 독려 등 긴급현안회의 개최  © 수원시 영통구



 

이번 회의에는 구청장 및 행정지원과·종합민원과·생활안전과, 12개동 동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 예방접종률 제고방안을 비롯하여 여름철 재난재해에 대비한 적극적인 사전 예찰활동 등 선제적 대응방안을 논의했다.

 

또한, 생활폐기물 반입정지로 주민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지속적인 분리배출 홍보 및 취약지구 관리 등 대책을 모색하고 철저한 복무관리 및 업무연찬 등 행정의 신뢰도를 제고하기 위한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김용덕 영통구청장은 “2분기 코로나19 예방접종 대상자의 사전예약기간이 63일까지이므로 적극적으로 홍보하도록 하고 코로나19의 조기 종식과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환경 조성을 위해 각 부서와 동에서는 현장점검을 강화하는 등 최선을 다해달라특히 여름철 집중호우로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철저히 대비할 것당부했다.

 

한편, 영통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전 부서가 참여하는 사회적 거리두기 현장점검의 날을 운영하고 방역점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구청 홈페이지에 쓰레기 분리배출 검색창을 마련하는 등 올바른 분리배출 문화 정착에 힘쓰고 있.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영통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