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 정윤경 의원 군포 금정초등학교로부터 감사패 수여 받아..

학생과 주민, 마을과 소통하는 민원해결사 자처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5/31 [12:29]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 정윤경 의원 군포 금정초등학교로부터 감사패 수여 받아..

학생과 주민, 마을과 소통하는 민원해결사 자처

김철민 기자 | 입력 : 2021/05/31 [12:29]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 정윤경 의원(더불어민주당, 군포1)27금정초등학교(교장 전인섭)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위원장 정윤경 의원군포 금정초등학교로부터 감사패 수여 받아..  © 경기도의회



 

금정초등학교 교장을 비롯하여 군포시체육회 서정영 회장, 금정동 행정복지센터장 손경주 및 학교운영위원, 학부모회 등 15명이 참석한 이 자리는 정윤경 의원이 금정초등학교 체육관 건립을 위해 노력해준 점에 대해 감사를 표하기 위해 학교와 학부모들이 마련한 자리다.

 

정윤경 의원은 지난해 금정초등학교 실내체육관 건립 34억과 함께 급식실리모델링 9억원 예산을 확보했다. 이 뿐 만아니라 실내체육관 방송시설 설치 및 전기 승압 3, 1층 필로티 주차장 스프링클러 설치 15천 등 실내체육관 운영의 질과 안전을 높이기 위해 예산을 추가로 확보해 금정초등학교 실내체육관은 20211월 완공 되었다.

 

금정초 주변은 군포지역 내에서도 연립 및 다세대 주택 비율이 많은 지역으로, 학생과 지역 주민들이 생활체육을 즐길 수 있는 인프라 시설 부족으로그동안 다른 어떤 지역보다실내체육관 건립에 대한 요구가 많았다.

 

정윤경 의원은 미세먼지가 심각한 상황에서 아이들이 안심하고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실내체육관 건립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라고 언급하며,

 

금정초등학교 실내체육관은 아이들을 위한 것이기도 하지만 이를 마을과 공유해 마을 주민들과 아이들이 함께 생활하며 교육받을 수 있는 진정한 마을교육공동체의 중심이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어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장으로서 항상 지역 내 문제에 관심을 갖고 학생과 주민을 위한 일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적극적으로 해결 될 수 있도록 마을과 소통하는 민원해결사가 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