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경기교통공사’ 출범식 참석

김명원 위원장, “경기도민의 충실한 발이 되어 주시길...”

김철민 기자 | 기사입력 2021/05/13 [13:12]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경기교통공사’ 출범식 참석

김명원 위원장, “경기도민의 충실한 발이 되어 주시길...”

김철민 기자 | 입력 : 2021/05/13 [13:12]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위원장 김명원)12()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소재 경기교통공사 대회의실에서 열린 공사 출범식에 참석하였다.

▲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경기교통공사’ 출범식 참석  © 경기도의회



이날 김명원 위원장은 경기도 지역 어디를 가더라도 대중교통의 불편을 호소하시는 분들이 많다라며 여러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경기교통공사가 양주에 설립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고 대중교통이 자가용보다 더 편리할 수 있을까라는 의구심을 지울 수 있도록 경기도민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충실한 발이 되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경기교통공사는 대중교통이 자가용보다 더 편리한 경기도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걸고 대중교통시설과 수단의 확충,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도시 및 도농 복합 등 지역별 특성이 매우 다양한 도내 31개 시군의 대중교통 체계를 통합 관리하는 기관이다.

이날 출범식은 경기교통공사 홍보동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정상균 공사 사장의 공사 설립경과보고 및 인사말씀, 주요 내빈의 축하말씀, 현판 제막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출범식에는 정성호(양주) 국회의원을 비롯해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명원 위원장, 권재형(의정부3) 부위원장, 박태희(양주1) 의원, 김직란(수원9) 의원 등이 참석하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의회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