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실시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05/03 [14:28]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실시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05/03 [14:28]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희석)은 지난 430일 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 혈액 공급 위기에 도움이 되고자 시민들과 함께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일 밝혔다.

▲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실시  © 오산시



 

오산시 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된 이번 생명 나눔 사랑의 헌혈 켐패인에는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공단 직원 및 시민 19명이 참여했다.

 

헌혈에 참여한 모든 공단 직원 및 시민들은 헌혈버스에서 체온 측정, 손 소독 및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 19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헌혈을 진행했다.

 

이번 헌혈은 지난해 업무협약을 맺은 속초시·정선군시설관리공단과 함께 릴레이로 진행하고 있으며,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속초시시설관리공단(427)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했다.

 

다음 릴레이 사랑의 헌혈 캠페인 실시 기관은 정선군시설관리공단으로 오는 10일에 실시할 예정이다.

 

이희석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혈에 참여해 준 공단 직원 및 시민들과 릴레이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함께 참여하는 속초시·정선군시설관리공단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시민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는 지방공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오산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