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시민안전과 코로나 예방을 위하여 관내 하천 시설 현장 점검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04/29 [12:11]

수원시 팔달구, 시민안전과 코로나 예방을 위하여 관내 하천 시설 현장 점검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04/29 [12:11]

수원시 팔달구는 최근 코로나19 확진자의 지속적 발생에 따른 선제적총력대응이 필요함에 따라 관내 하천 순찰에 나섰다.

▲ 수원시 팔달구, 시민안전과 코로나 예방을 위하여 관내 하천 시설 현장 점검   © 수원시 팔달구



백운오 팔달구청장은 행락철을 맞이하여 이용객이증가한 관내 하천을 방문하여 코로나바이러스예방과 시민의 보행안전을 위한 현장 순찰을실시하였다.

 

팔달구에 위치한 하천은 수원천과 서호천으로 팔달구 건설과는 하천을 산책하는 많은 시민들의 안전과 쾌적한 보행환경을 조성을 위해 수원천 석축 정비공사 등 하천 정비사업 중에 있다.

백운오 팔달구청장은 정비사업 현장을 방문하여 현장점검과 함께 현장 관리자에게 공사 시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 방지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한 작업현장의 철저한 방역을 당부하였다.

 

백운오 팔달구청장은 공사장안전관리와 방역수칙 준수에 힘써 시민들이 안전하게 하천을 산책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시민여러분들께서도 안전하게하천을 즐길 수 있도록 마스크 착용 등 개인방역에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시 팔달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