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고민은 나누면 절반, 기획은 나누면 두 배”

시민문화기획자 양성사업 참여 시민기획자 모집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21/04/12 [16:30]

수원문화재단“고민은 나누면 절반, 기획은 나누면 두 배”

시민문화기획자 양성사업 참여 시민기획자 모집

김영아 기자 | 입력 : 2021/04/12 [16:30]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길영배)은 오는 15일부터 수원은 학교시민문화기획자 양성사업에 참여할 시민기획자를 모집한다.

 

▲ 수원문화재단“고민은 나누면 절반, 기획은 나누면 두 배”  © 수원문화재단

 

시민문화기획자 양성사업은 오는 5월부터 8월까지 14주 과정으로 진행하며, 참여대상은 문화 관련 전공자, 경력자 및 관련 종사자 등 문화기획 분야에 향후 직업적인 전망을 가진 수원시민이다.

 

이번 사업은 시민기획자가 세대 융합 및 소통, 도시재생, 생태·환경 분야 중 하나의 의제를 설정하고, 의제별로 관내 문화기획단체·시민기획자 매칭을 비롯해 토의 활동, 기획서 작성, 시민참여형 기획 활동 추진, 시민기획자 기획역량 강화 프로그램 등에 참여한다. 또한, 시민기획자를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 실행 활동을 지원하고, 역량 강화를 위한 외부 전문가 초청 강연 프로그램과 오리엔테이션, 성과 공유회 등을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수원은 학교2021년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의 하나로 지역 내 문화인력의 발굴과 양성을 위해 기획했다.

 

모집 기간은 오는 15일부터 23일까지며, 전자우편(jscheon@swcf.kr)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문화도시센터 시민문화팀 031-290-3543)

 
  • 도배방지 이미지

수원문화재단“고민은 나누면 절반, 기획은 나누면 두 배”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