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청소년어울림마당 “시끌발樂” 성황리 개최
가정의 달, 온 가족이 함께하는 주말 놀이 공간
김리나 기자
광고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2018년 수원시청소년어울림마당 시끌발526()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 수원시청소년어울림마당 “시끌발樂” 성황리 개최     ©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에서는 무궁한 끼를 가진 12개 동아리의 댄스, 밴드, 치어리딩 등 멋진 공연과 함께 유관기관 및 단체, 청소년 동아리에서 운영하는 우리 가족 문패 만들기, 우리 집 디퓨저, 더미북 만들기 등 20개 체험이 진행되었다. 아울러 청소년과 가족이 함께 하는 중고물품 장터도 함께 열려 지역 청소년과 가족들이 즐겁고 건강한 주말을 보냈다.

▲ 가정의 달, 온 가족이 함께하는 주말 놀이 공간     ©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은 그 동안 동아리 친구들과 연습한 공연을 멋지게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좋았고, 다양한 체험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즐거운 주말이 되었다.”고 말했다.

여성가족부와 수원시가 주최하고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박흥수) 수원청소년문화센터가 주관하는 수원시청소년어울림마당 시끌발은 지역 청소년들에게 문화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고 가족을 위한 건강한 주말 여가공간을 조성함으로써 수원시를 대표하는 청소년 축제로 자리잡고 있다. 이를 위해 지역사회의여러 기관 및 단체가 함께 기획, 운영, 평가에 참여하는 것이 청소년어울림마당의특징이다.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최상록 센터장은 앞으로 수원시 청소년들의 문화예술 활동 활성화와 건강한 문화공간을 조성해 청소년의 바른 성장을 돕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5/29 [16:41]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