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수지구 상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서 홀로어르신들과 봄나들이
김리나 기자
광고

용인시 수지구 상현1동은 23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서 평소 나들이하기 힘든 홀로어르신 10여명과 함께 용인농촌테마파크로 봄나들이를 다녀왔다고 밝혔다.

▲ 용인시 수지구 상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서 홀로어르신들과 봄나들이     © 용인시

 

평소 경제적․건강상의 이유로 나들이 할 기회가 없던 홀로어르신들이 바깥활동을 통해 활력을 찾고 이웃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이날 홀로어르신들은 용인농촌테마파크에서 봄꽃의 향연을 만끽하고 자연 속에서 휴식을 취하며 가벼운 레크레이션 활동을 했다.

이날 행사를 위해 수지 이룸교회에서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도울 수 있는 자원봉사자 2명이 동행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이동 차량을 지원했다. 또 수지 신협 상현지점에서도 어르신들을 위해 미역, 쌀국수 등의 생필품꾸러미를 선물로 전달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계자는 “어르신들이 바깥 활동을 통해 활력과 기쁨을 찾으실 수 있도록 봄나들이를 다녀왔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홀로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5/24 [17:43]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용인시 수지구 상현1동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