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보건소, 임산부 대상 프로그램 풍성
베이비마시지 교실, 감성태교 교실, 명상태교 요가 교실, 부부 요가 교실 등 운영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시 팔달구보건소가 임산부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수원시 팔달구보건소, 임산부 대상 프로그램 풍성     © 수원시

 

지난 1일 시작된 베이비마사지 교실은 엄마와 생후 2~7개월 영유아가 함께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전문 강사가 영유아 발·다리 성장점 마사지, 좌뇌·우뇌 자극 마시지 등 다양한 베이비마사지 방법을 알려준다. 프로그램은 29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된다.

 

24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열리는 감성태교교실은 임신부를 위한 종합태교교실이다. 캘리그라피 액자·향초 만들기, 음악·미술 운동, 태담(태아와 대화) 등을 배울 수 있다.

 

65~28일 매주 화·목요일 오후 2시에는 명상태교 요가 교실’, 매달 넷째 주 토요일 오전 10시에는 토요부부 요가 교실이 열린다.

 

프로그램 참여를 원하는 임산부는 전화·방문(팔달구보건소 모자보건실) 신청해야 한다. 문의: 031-228-7613, 팔달구보건소.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5/17 [00:0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팔달구보건소 베이비마사지교실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