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장안구 율천동, 경로당 및 주거 취약가구 방역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시 장안구 율천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상희)는 지난 11일 민간자원의 기부활동을 통해 관내 18개 경로당과 복지사각지대의 취약가구에 대하여 무료 방역(살균) 소독을 실시했다.

 

▲ 수원시 장안구 율천동, 경로당 및 주거 취약가구 방역     © 수원시민신문

 

이번 무료 방역(살균) 소독사업은 지난 228일에 경로당의 청결 및 질병예방과 복지사각지대 가구의주거환경 개선을 위한 백양티엔에스(), 경로당 협의회, 율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업무협약을 통해 이루어졌다.

 

소독업체는 경로당 및 주거 취약가구를 방문하여 현관부터 부엌, 화장실, 거실, 방 등 살균 소독을 희망하는 곳을 물어가며 구석구석 소독을 실시했다.

 

경로당의 한 어르신은겨울에는 추워서 환기도 제대로 못하고, 봄에는 미세먼지로 인해 환기가 어려웠는데 소독을 해주니 마음까지 깨끗해지는 것 같다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상희 동장은여름이 오기전에 주거 취약가구을 더 많이 발굴·지원하고, 관내의 다양한 복지자원 개발 및 기부 확산을 통해 나누는 기쁨과 함께하는 즐거움을 더 많이 느끼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4/15 [22:4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