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 벚꽃축제 성료, 이틀간 2만 여명 찾아
14일과 15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김리나 기자
광고

만개한 벚꽃과 함께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꾸며진 의왕시 벚꽃축제가 2만여 명의 시민들이 함께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 의왕시청 벚꽃축제 성료, 이틀간 2만 여명 찾아     © 수원시민신문

 

의왕시는 지난 14일과 15일 이틀간 시청 대형주차장 등 청사 일원에서 시민노래자랑 및 초청공연 등 풍성한 볼거리와 함께 ‘2018 의왕시청 벚꽃축제를 개최했다.

 

▲ 의왕시청 벚꽃축제     © 수원시민신문

 

5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시와 한국예총 의왕시지회가 주관한 가운데 의왕벚꽃 시민노래자랑과 인기 가수 초청공연을 비롯해 청소년 글짓기·그림그리기 대회, 시민 참여 열린 무대, 각종 체험마당과 먹거리마당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통해 축제장을 찾은 많은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김성제 시장은 "올해는 예년에 비해 한층 다양해진 볼거리와 알찬 내용으로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했다""봄꽃과 함께 아름다운 풍경을 가진 시청사가 개방되는 만큼 많은 시민들이 찾아와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4/16 [13:0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