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2018년『권선 행복밥차』고렴공원에서 출발!
수원시 권선구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따뜻한 봉사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조인상)는 지난 6일 고렴공원(곡선동 소재)에서 권선 행복밥차2018년 첫번째 문을 열었다고 밝혔다.

▲ 수원시 2018년『권선 행복밥차』고렴공원에서 출발!     © 수원시민신문

 

이날 행복밥차는 사회복지협의회에서 주관하고, 곡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등 단체원과 행복밥차 후원업체 직원 25여명이 자원봉사에 참여하여 저소득 어르신 150여명에게 따뜻한 점심 식사를 대접했다.

향후 권선 행복밥차는 4~6, 9~11월에 매주 금요일 5개소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고렴공원에서는 풍미식품유선종합건설, 신세대여행사의 후원으로 매월 첫째 주 금요일에 운영된다.

조인상 권선구청장은 행복밥차 현장을 방문하여 고생하는 자원봉사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격려했으며,

연승흠 사회복지협의회장은권선행복밥차는 어르신들께 맛있는 식사를 대접하기 위해 신선한 재료로 자원봉사자들이 정성껏 준비하고 있으니 맛있게 드시면서 서로 이야기도 나누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4/10 [00:38]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