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권선구, 아름다운 봄꽃들과 함께하는 황구지천 벚꽃축제 개최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시 권선구(구청장 조인상)는 아름다운 봄꽃들과 함께하는 제5회 황구지천 벚꽃축제를 오는 13() ~ 14() 양일간 황구지천 및 수원산업단지 일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 수원시 권선구, 아름다운 봄꽃들과 함께하는 황구지천 벚꽃축제 개최     © 수원시민신문

이번 축제에는 색모래 공예, 전통놀이, 캘리그라피 등 20여개의 체험프로그램 및 주민자치센터 동아리팀들의 난타, 통기타 공연, 수원시립합창단의 수준 높은 공연과 튤립 등 봄꽃들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14일에는 초고등학생 및 유치부 아동들이 참여하는 그림그리기 대회와 이색자전거 체험이 마련되어 있어 가족들이 함께 축제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조인상 권선구청장은 황구지천은 수원의 벚꽃 명소 중 하나로 벚꽃길 산책로가 터널 형태로 이루어져 더욱 운치가 있다.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및 공연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봄꽃도 감상할 수 있는 황구지천 벚꽃축제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4/07 [21:56]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