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수지구 풍덕천2동 정평천 벚꽃축제 800여명 참여 성황
풍덕천2동,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공연‧청사초롱 벚꽃길 걷기 등
김리나 기자
광고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2동은 6일 주민센터 주차장 일원에서 개최된 4회 정평천 벚꽃축제800여명의 주민들이 참여하며 성료했다고 밝혔다.

▲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2동 정평천 벚꽃축제 800여명 참여 성황     © 수원시민신문

 

풍덕천2동 주민자치센터에서 주관한 이날 축제는 지난 2015년부터 개최돼 올해로 4회를 맞이했다. 올해는 정평천을 생태하천으로 복원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사전 개최해 당일 수상자에게 시상을 진행했다.

이날 축제는 주민센터 주차장에 마련된 무대에서 유아발레방송댄스음악줄넘기 등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공연, 난타마술태권도퍼포먼스용인버스킨 등의 다양한 공연이 이어졌다.

주민들은 정평천 산책로 1.2km 구간에 설치된 청사초롱 벚꽃길을 걸으며 아름다운 야경도 만끽했다.

동 관계자는 주민들이 도심에서 아름다운 야경과 다양한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축제를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해 더욱 풍성한 축제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4/07 [00:43]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