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14일 시민과 함께 즐기는 의왕시청 벚꽃축제 개최
시민노래자랑, 글짓기대회, 열린무대 등 다채로운 행사 마련
김리나 기자
광고

의왕시(시장 김성제)는 오는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시청 벚꽃길 일원에서 의왕시청 벚꽃축제를 개최한다.

▲ 의왕시, 14일 시민과 함께 즐기는 의왕시청 벚꽃축제 개최     © 수원시민신문

 

이번 벚꽃축제에는 제5회 의왕벚꽃 시민노래자랑, 22회 청소년 글짓기·그림그리기 대회, 시민참여 열린무대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리고, 포토존, 체험프로그램, 먹거리마당 등 시민들이 함께 즐길거리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축제 첫날인 14일 오후 3시에는 시청 대형주차장 특설무대에서 시민노래자랑이 열린다.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올라온 10명이 푸짐한 상금과 상품을 놓고 멋진 노래실력을 뽑낼 예정이며, 인기가수 장윤정을 비롯한 초청가수 무대도 함께 선보인다.

1415일 오후에는 특설무대에서 시민들이 참여하는 열린무대가 펼쳐진다. 문화단체, 일반인, 음악동아리, 주민센터 및 평생학습기관의 공연동아리 등 다양한 재주를 가진 시민들이 참여해 멋진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행사장 곳곳에서는 타투, 네일아트 등의 체험거리와 워터워크볼, 에어바운스 등 신나는 놀이거리, 그리고 퍼레이드 및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 의왕시청 벚꽃축제 개최     © 수원시민신문

 

특히, 시는 지난 1일부터 시청 벚꽃길 주변에 야간조명을 설치하고 분위기 있는 음악을 방송하면서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김성제 시장은아름다운 벚꽃과 함께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이번 봄 축제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4/06 [22:48]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