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참 좋은 4월’ 행사 연다
4월 한달 간 장애인 및 지역주민 위한 풍성한 프로그램 준비
김리나 기자
광고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은 오는 438회 장애인의 날 및 복지관 개관 3주년을 맞이해 장애인 및 지역주민을 위한 참 좋은 4함께한 3, 함께할 인연행사를 한달 간 진행한다.
▲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참 좋은 4월’ 행사 연다     © 수원시민신문

장애인 및 가족들을 위한 사진촬영을 지원하는 인생사진관’, 장애인 및 가족의 사연을 선정하여 소중한 하루를 선사하는 내 생애 최고의 하루’, 초등저학년 아동들의 장애인식개선을 위한 체험인형극’, 지역주민들의 올바른 장애관련 정보습득 및 인식개선을 위한 장애인식개선퀴즈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장애인 및 지역주민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인형극 애기똥풀’, 권선구 보건소 연계 건강상담’, 수원시립합창단 초청공연, 차량무상점검, 스마트폰 무상점검, 호매실도서관 연계 장애인의 날 맞이 추천도서전등 지역사회 기관 및 단체들과의 연계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참 좋은 4행사는 장애인 및 가족, 지역주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프로그램에 따라서는 사전접수 등이 필요한 경우도 있어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경우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전화, 방문 등을 통해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은 서수원권 장애인복지 인프라 구축을 통해 지역사회복지 균형발전은 물론 장애인 및 그 가족에 대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수원시에서 건립위탁하고 천주교 수원교구 사회복지회에서 수탁운영 중인 장애인복지 전문기관이며, 4월 행사에 수원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

 

관련문의. 031-893-2111~3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3/30 [19:05]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