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세계인에게 수원관광을 소개해주세요!!”
수원문화재단 ‘외국어 자원봉사자’ 16일까지 모집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흥식)은 각종 축제와 외국인 개별관광객이 증가함에 따라 통역수요에 대비하기 위해 외국어 자원봉사자를 오는 1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외국어 자원봉사자는 수원의 관광도시 이미지 제고와 관광서비스 제공을 통한 만족도 제고로 꾸준한 재방문을 유도하고, 문화유산 등 애향심 고취를 위해 마련되었다.

 

모집 분야로는 영어, 일어, 중국어 및 기타 언어권으로, 신청 대상은 만 17세 이상 수원시민으로 봉사정신이 투철하고 외국어 구사능력이 가능하면 누구나 가능하다.

 

이번 외국어 자원봉사자에 관심 있는 시민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에서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며, 활동기간은 4월부터 12월까지(14시간)이다.

 

선정된 외국어 자원봉사들은 국내외 관광객 외국어 안내 및 지원서비스, 외국인의 교통 등 편의제공을 위해 도보 서비스 등 다양한 활동들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우수한 자원봉사자는 수원관광과 관련된 인센티브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재단 관계자는 자원봉사자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한 애향심 고취와 재단은 외국어 서비스를 통한 수원관광의 경쟁력을 확보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문의 : 031-290-3563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3/12 [18:26]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