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통합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다음달 4일부터 7월 4일까지 3개월간 진행
김리나 기자
광고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흥식)이 선착순으로 유아와 초등학교(3~6학년)를 대상으로 운영하는 통합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 수원문화재단, 통합 문화예술 교육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수원시민신문

 

 다음달 4일부터 7월 4일까지 3개월간 진행하는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지난해 재단에서 진행되었던 교육사업을 평가하여 4개의 우수 프로그램을 선정했으며, 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슬기샘·지혜샘 어린이도서관에서 진행한다.

 특정 분야에 편중되지 않고 타 분야와의 융합을 한 통합적 프로그램으로 미술과 인문학을 통합한 ‘도서관에서 살아있는 동화 속 주인공을 만나요’을 비롯해  음악과 글쓰기를 통합한 ‘나의 노래 작곡 프로젝트’, 국악·미술·연극을 통합한 ‘모두와 함께 돌자? 놀자! 강강술래’ , 연극으로 살아나는 그림책 ‘저승사자에게 잡혀간 호랑이’ 를 준비했다.

 각 프로그램은 10~12회 차로 구성하였으며 신청은 오는 12일부터 27일까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를 통해 프로그램별 15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비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다.
 문의 수원문화재단 예술교육팀 031-290-3552.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3/11 [11:0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문화재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