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세월호 추모 기억 영상 공모전 개최
3월 21~27일 접수, 전국 초․중․고교생 참여 가능
김영아 기자
광고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19일 세월호 참사 4주기를 맞아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2018 세월호 추모 기억 영상 공모전 개최     © 수원시민신문

이번 공모전은 세월호 참사 희생자들에 대한 추모의 뜻을 기리고 참사의 교훈을 함께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참가 대상은 전국 초··고 학생이며, 세월호를 주제로 한 영화, 다큐멘터리, CF,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영상콘텐츠를 제작하여 참여할 수 있다.

접수기간은 321()부터 27()까지이며, 우수 작품은 47() 오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장에서 상영할 계획이다.

또한, 공모 작품들은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 페이스 북, 블로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탑재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도교육청 유기만 안산교육회복지원단장은 세월호 참사에 대한 다양한 기억을 미디어를 통해 함께 공유함으로써 세월호 참사가 우리에게 준 교훈을 되새기는 공모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2/19 [17:53]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18 세월호 추모 관련기사목록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