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신(新)중년 문화리더 지원 ‘50+ 리턴스’ 신청공모
“5060세대가 돌아왔다! 신중년 문화리더로”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흥식)이 신()중년 문화리더 지원사업 ‘50+리턴스에 참여할 동아리와 단체를 오는 26일부터 내달 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5060 세대를 칭하는 신()중년을 문화생산과 문화향유 기회를 독려하고자 기획했다.

 

50대 이상 신중년을 대상으로 문화예술기획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50+ 문화기획 지원과 문화예술 동아리 발굴과 역량강화를 위한 “50+ 신중년 동아리 발굴육성분야이다.

 

문화기획 지원의 경우 수원시에 소재한 아마추어 및 전문 문화예술 단체로, 고유번호증이 있는 단체 또는 최종 선정 후 고유번호증 발급이 가능한 단체가 대상이다. 지원금액은 최대 700만원이다.

 

동아리 발굴육성 사업은 만 50~64세 신중년 5인 이상으로 구성된 문화예술 동아리가 대상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한다.

 

참가신청은 수원문화지도(http://swdb.swcf.or.kr)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 지원사업공고 내 해당 공고를 통해 알 수 있다.  

한편, 재단 관계자는 이번 지원사업을 통하여 중장년 및 은퇴자 스스로 문화생산과 소비를 하는 문화리더로 거듭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 ()수원문화재단 시민문화팀 (031-290-3544)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2/19 [17:3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