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설맞이 꽃단장” 매교동, 미용봉사 실시
지난 14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이 8명의 관내 저소득어르신께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 팔달구 매교동주민센터(동장 정봉수)에서는 지난 14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원들이 8명의 관내 저소득어르신께 이미용 봉사를 실시해 설 명절을 맞이하여 머리를 깔끔하게 손질해드렸다.

 

설명절을 앞두고 커트를 한 어르신은 오랜만에 자식, 손주들 만나는데, 할머니가 예쁘게 보이면 더 좋지 않겠냐오늘은 다른 때보다 더 이쁘게 잘라달라라고 말하며 웃으셨다.

 

▲ 수원시 팔달구“설맞이 꽃단장” 매교동, 미용봉사 실시     © 수원시민신문

 

매교동의 사랑의 이미용 서비스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특수시책이자 지역사회 복지자원 발굴의 일환으로 매월 둘째 수요일에 실시하고 있으며, 커트 및 드라이를 원하는 저소득층은 동 주민센터에서 발행하는 쿠폰을 제출하고 헤어샵에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매교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천사Ship클럽, 고은손 요양보호사 교육, 더 밝은 세상보기안경나눔, 사랑나눔게시판, 행복드리는 재가 빨래서비스등 주민 맞춤형의 다양한 복지시책을 추진하고 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2/14 [12:28]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팔달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