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설 연휴 기간 주요 지점에서 교통안내
수원중부경찰서 모범운전자회 등 4개 단체 회원 180여 명이 교통량 많은 6개 지점에서 안내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가 설 연휴 기간 교통 혼잡을 최소화하기 위해 14일부터 18일까지 혼잡이 예상되는 주요 지점에서 교통 안내를 한다.

 

수원중부경찰서 모범운전자회·수원남부경찰서 모범운전자회·수원서부경찰서 모범운전자회·삼운회교통봉사대 수원지부회 회원 180여 명이 1번 국도, 수원버스터미널, 고금산 공원묘지, 수원역, 서수원버스터미널, 팔달문 권역 재래시장 등 6개 지점에서 교통 안내에 나선다.

 

수원시는 또 경기지방경찰청 앞(용인 방향), 지지대교차로(의왕 방향), 동수원 사거리, 영통 고가도로 시작 지점(신갈 방향) 등 시내 주요 거점도로 10곳에 고속도로 진입조절을 안내하는 입간판을 설치해 고속도로 진입로 혼잡을 줄일 계획이다.

 

윤응로 수원시 대중교통과장은 설 연휴가 주말과 겹쳐 많은 시민이 한꺼번에 귀성·귀경할 것으로 예상한다면서 교통 요원 안내에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2/13 [20:30]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