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IBK기업은행, '일자리 창출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29일 수원시청 상황실에서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 일자리사업에 참여해 취업에 성공한 사람이 IBK기업은행 계좌로 급여를 받으면 ‘취업 성공 축하금’ 10만 원을 받을 수 있다.
▲ 염태영 수원시장(왼쪽)과 김도진 IBK기업은행장이 업무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수원시민신문
 수원시와 IBK기업은행은 29일 수원시청 상황실에서 ‘일자리 창출사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수원시 일자리 창출사업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IBK기업은행은 수원시 일자리센터 등을 통해 취업에 성공한 사람 중 기업은행 계좌로 급여(70만 원 이상)를 2회 이상 수령한 이에게 ‘취업 성공 축하금’ 10만 원을 제공한다. 축하금 지급 신청은 기업은행 홈페이지(https://www.ibk.co.kr)에서 할 수 있다.
 
 기업은행은 또 수원시에서 추천한 ‘일자리 관련 비영리 단체’에 1억 원을 기부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지난해 9월 출시한 ‘IBK일자리채움통장’ 판매로 조성한 기금 중 일부다. 기업은행은 일자리채움통장 판매금액의 0.1%를 일자리 창출 지원 단체에 기부한다.
 
 협약식에 참석한 염태영 수원시장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지방자치단체와 금융권이 협업하는 모범사례가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일자리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8/01/29 [22:26]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