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봉담고, ‘학생 중심의 동아리 발표회 및 예능경연대회’ 성황리 개최
22일 봉담고 강당에서 열려
김철민 기자
광고
 
▲ 학생들의 밴드 공연. ⓒ뉴스Q

‘2017 봉담고 동아리 발표회 및 예능경연대회’가 22일 봉담고 강당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2017년도 봉담고(교장 이완호) 공식 동아리 49개와 자율동아리 88개가 중심이 되어 진행했다고 뉴스Q가 보도했다.

올해 1년 동안 벌였던 각 동아리 활동을 소개했다. 모든 학생이 함께 누리는 행사였다.

오전에는 △연극반의 연극 공연 △생태환경의 진드기 퇴치제 만들기 △시사탐구반의 시사 방 탈출 게임 △파코스니어의 램프 및 고체 비누 만들기 △얼티미트, 탁구, 농구 운동 등 인문사회, 자연과학, 문화예술, 스포츠 동아리 부스 체험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학부모가 중심이 되어 바자회를 진행, 맛있는 음식을 학생들에게 제공했다.

오후에는 △각 동아리 홍보 영상 및 방송반, 영어동화 읽기반 활동 영상 소개 △밴드, 기악, 힙합, 비트박스, 노래, 댄스 △사제 간 함께하는 패션쇼 △아이돌 그룹 블랙식스의 찬조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특히 학생회 학생들이 무대를 꾸미고 행사를 진행했다. 학교 주변 시설을 아름답게 꾸며 포토존 활동이 이루어지기도 했다.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 학생 자치라는 의미를 더욱 부각시킬 수 있었다.

이 행사로 학생들은 자신들의 끼 발현과 함께 건전한 심성 및 우정을 도모했다. 사제 간 소통 및 유대감 증진, 문화적 감수성을 함양하는 좋은 계기가 됐다. 또한 학부모 및 지역주민의 참여로 진정한 봉담지역 행사로 자리잡는 계기가 됐다.

   
▲ 학생들의 난타 공연. ⓒ뉴스Q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2/28 [20:45]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