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회생법원의 ‘성남시의료원 공 재개’를 위한 삼환기업 공사 허가 판결을 환영 한다.
김영아 기자
광고

성남무상의료운동본부는 지난 11일 서울회생법원의 성남시의료원 공사 재개를 위한 삼환기업 공사 허가 판결을 환영 한다.

이로써 지난 1012일 삼환기업 법정관리로 중단 되었던 성남시의료원 공사가 62일 만에 재개 될 수 있게 되었다.

그동안 성남무상의료운동본부는 삼환기업 법정관리에 따른 성남시의료원 공사재개 촉구를 위해 성남시의료원 공사앞 1인시위, 법원에 탄원서, 의견서 전달하며 성남시의료원 공사 재개를 위해 노력한바 있다.

이번 서울회생법원의 삼환기업 공사허가 판결은 성남시민들의 염원이며 숙원사업인 성남시의료원의 조속한 건립을 촉구하는 간절한 마음을 전달하여 법원에서도 충분히 반영하여 고민 끝에 내린 결과라고 본다.

이제 그동안 삼환기업 법정관리로 인해 공사가 늦어진 만큼 빠른시일내 성남시의료원 공사를 재개 되기를 바란다. 또한 성남시의료원의 조속한 건립으로 하루빨리시민의 품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기를 간절히 기대한다.

 

20171212

 

성남무상의료운동본부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2/13 [02:34]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