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 일일찻집 및 작품발표회 성황리에 마쳐
지역주민과 노인들에게 작품을 선보이며 행복나눔 기금을 모집하기 위한 것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장 조인규) 주민자치센터에서는 지난 7일 행복나눔 일일찻집 및 작품발표회가 열렸다.

화서2동 주민자치위원회와 단체협의회가 주관해그동안 교육 수강생들의 갈고 닦은 실력을 지역주민과 노인들에게 선보이며 행복나눔 기금을 모집하기 위한 것이었다.

 

▲ 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 일일찻집 및 작품발표회 성황리에 마쳐     © 수원시민신문

 

이날 행사에는 김호겸 도의회 부의장, 김창범 팔달구청장, 화서29개 단체장,화서2동 관내 유관단체장들이 행사에 참석해 축하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신명나는 풍물 공연을 시작으로, 통기타연주와 라인댄스공연, 우리춤, 실버댄스, 국학기공, 노래교실, 댄스스포츠 등 전문가가 아닌 아마추어들의 서툰 실력이지만 관객들은 공연이 끝날 때마다 격려의 박수를 보내 흥을 한 껏 북돋았다.

 

또한, 서예, 사군자, 사진, 성인수채화, 연필인물화, 문학창작, 과학실험교실 등의 작품이 전시되어 주민센터를 찾은 손님들을 즐겁게 했다.

 

이정용 주민자치위원장은 평소 갈고닦은 기량을 아낌없이 보여준 수강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일일찻집을 찾아주신 내빈과 손님여러분 모두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2/07 [18:21]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 팔달구 화서2동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