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소상공인에 대한 창의적 지원 정책 필요
원욱희 의원 2017년도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행정사무감사 실시
김영아 기자
광고

경기도의회 원욱희 의원(여주1)은 13일 경제과학기술위원회 회의실에서 진행된 2017년도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행정사무감사에서 진흥원 운영과 소상공인 지원 사업에 관하여 집중적인 감사를 진행하였다.

 

원욱희 의원은 9월에 진행된 진흥원의 조직개편에 따라 반발이 있을 조직원들의 융합을 도모하고 있는지에 대한 질타로 발언을 시작하였다.

 

직원들간의 융합과 화합에 대한 질의는 성과급 지급현황을 확인하며 계속 되었다. 원 의원에 따르면 성과급 지급액이 줄어들은 바, 기관평가에 맞는 성과급 지급이 필요하며 하위직급에서의 불만이 제기 되지 않도록 형평성 있는 성과급 지급을 요구하였다.

 

아울러 소상공인 지원 대책이 전년 사업의 사업성을 발휘하여 작년의 사업을 답습하는 것이 아닌 실질적 지원대책으로 보완해야 한다고 발언하는 등 소상공인 지원에 대한 평소의 관심을 주요 질의로 하였다.

 

원욱희 의원은 앞으로도 서민경제, 소상공인 지원 대책에 대해서 적극적인 감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1/14 [19:11]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