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청춘 로맨스..연극 ‘옥탑방 고양이’ 선봬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일원...17일, 18일 수원SK아트리움에서 공연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흥식)은 대학로 연극 예매율 6년 연속 1위를 기록 중인 명실공히 대표 스테디셀러 연극 옥탑방 고양이를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수원SK아트리움 소공연장에서 선보인다.

▲ 수원문화재단, 청춘 로맨스..연극 ‘옥탑방 고양이’ 선봬     © 수원시민신문



 

옥탑방 고양이는 남녀 두 마리의 고양이들이 펼치는 사랑이야기로 연애와청춘에 대한 여인들의 절대적인 공감대를 형성하며 관객에게 웃음과 감동을주는 새로운 형식의 연극인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건축가를 꿈꾸는 경민과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정은의 특별한 만남으로 시작된 동거 이야기를 다룬다.

또한, 배우들의 탄탄하고 개성있는 연기력은 극을 더욱 몰입할 수 있게 만들며, 순수한 사랑과 청춘을 매끄럽게 표현하는데 큰 한 몫을 한다.

 

공연계 최고의 히트작인 '옥탑방 고양이'는 관객 모두가 연애하는 기분으로행복하고 소중한 시간 및 힐링을 마련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공연관람은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www.suwonskartrium.or.kr),인터파크(1544-1555, ticket.interpark.com)를 통해 가능하며, 관람료는 3만원으로 절찬리 예매중이다.

 

한편, 오는 162018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에게 수험표 지참시 50%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문의 : ()수원문화재단 공연사업부 031-250-5300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1/14 [19:52]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문화재단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