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권선구선거관리위원회, 소중한 정치후원금으로 깨끗하고 투명한 정치실현
선거법안내 및 선거법위반행위 신고 1390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권선구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최창석)깨끗한 정치자금 문화를 정착하고 건전한 민주정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소액 다수의 정치후원금을기탁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기탁은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공무원과 사립학교 교원도 가능하다. 개인이 기탁한 경우 11만원 이상 기탁이 가능하고 10만원까지 전액 세액공제가 된다.

정치후원금을 기탁하는 방법은 지정된 계좌로 기탁금을 입금하고 기탁서를작성하여 선관위에 송부하면 되는데, 더 자세한 방법은 권선구선관위(031-234-6225)로 문의하면 된다.

또한, 인터넷 정치후원금센터(www.give.go.kr)에 접속하여 신용카드, 휴대폰요금결제, 간편결제, 신용카드 포인트 등으로 기탁할 수 있다. 특히, 신용카드포인트로 1만원 이상 기부한 사람(선착순 1만명)에게 롯데마트 모바일 상품권3,000원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12. 20.까지 시행한다.

권선구선관위는 소액 정치후원금 기부문화의 활성화를 통하여 정치자금의투명성을 확보하고 민주정치가 건전하게 발전하도록 정치후원금 모금에 구민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하였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0/24 [23:50]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