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고객만족서비스 하트&하트
지난 9월 28일(목)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에서
김영아 기자
광고

지난 928()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에서 추석맞이 고객만족서비스 하트&하트 척사대회 행사가 열렸다.

 

▲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고객만족서비스 하트&하트     © 수원시민신문

 

윷놀이, 콩주머니 던지기, 투호 던지기, 딱지치기, 제기차기, 비석치기, 국궁쏘기, 팽이치기, 전통 펜던트 만들기, 민속팽이 만들기, 달고나 만들기, 떡메치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 하였으며, 지역주민과 이용자간 화합의 장을 만들어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행사는 이마트 죽전점의 물품 후원과 ()한국음식민간외교증진협회 장도리곰탕의 특식 후원을 통해 더욱더 풍성한 나눔의 정을 실현하였다.

또한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의 마스코트인 희망나눔봉사단의 지원으로 원활한 행사를 진행 할 수 있었다.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김선구 관장은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사회 장애·비장애 누구나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전통 민속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하였으며, 차년도에도 함께 웃고 즐길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를 지속적으로 계획 할 것이다.” 라고 말을 전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10/12 [07:06]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