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 직장인 야구대회 우승
AJ렌터카배 전국 생활체육 직장인 야구대회 우승
김영아 기자
광고

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 야구동호회인 블루마운틴AJ렌터카가 주최하고국민생활체육 전국야구연합회가 주관한 제7AJ렌터카배 전국 생활체육 직장인 야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 경기도 북부소방재난본부, 직장인 야구대회 우승     © 수원시민신문

19일 북부소방재난본부에 따르면, 블루마운틴 야구단은 지난 17일 서울 구의 야구공원에서 열린 결승전에서 고려신용정보 야구단을 맞아 8:4로 승리해 우승 상금 100만원과 우승컵을 수상했다.

올해로 7회를 맞은 이번 대회는 전국 직장인 야구팀 48개 팀이 출전해 527일부터 구의 야구공원, 신월 야구장 등지에서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블루마운틴 야구단 백종선 감독(소방장, 양주소방서)"옛말에 더도 덜도 없이 꼭 세 번이라는 말이 있는데 세 번째 도전에 우승을 차지해 정말 기쁘다교대근무를 하며 바쁜 가운데 시간을 내어 틈틈이 연습한 동료들에게 고맙고 물심양면으로 많은 지원을 해준 경기북부 소방가족 모두에게 우승의 영광을 돌리고 싶다. 다음 대회도 열심히 준비해 대회 2연패에 도전하겠다"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한편, 우승상금 100만원은 공상을 입은 경기북부 소방공무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9/19 [19:29]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