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정연구원, ‘2017 수원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 개최
지난 15일 수원시정연구원 제1강의실에서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정연구원 부설 수원학연구센터는 지난 15일 수원시정연구원 제1강의실에서 ‘2017 수원 콘텐츠 공모전시상식을 가졌다.

 

분야별 수상자로는 수원 스토리텔링의 최우수상 박지아를 비롯해 우수상 2, 장려상 3명 총 6명이 수상했다. 수원 홍보 콘텐츠는 총 18명이 수상하였으며, 송은정 외 2명으로 구성된 팀이 대상을 수상하는 등 금상 2, 은상 3, 동상 5, 입선 7명이다. 대학생 논문(에세이) 분야에서는 신상규 외 1명으로 구성된 팀이 장려상을 단일 수상하였다.

 

수원을 이야기하다, 수원을 보여주다, 수원을 논하다라는 주제 하에 개최된 이번 공모전은 수원 지역 정체성 공유와 수원()의 대중적 확대를 위하여 마련됐다.

 

공모전에는 총 70편의 작품이 출품됐고 총 25편의 작품이 최종 선정됐다.

 

수원시정연구원은 공모전 수상작의 수원학에 대한 시민참여와 성과확산을 위하여 시상식 당일 콘텐츠 일일 전시회를 기획했다.

 

수원시정연구원장은 분야별로 쉽지 않은 주제를 고민하여 멋진 작품을 출품해주신 응모자들께 감사하다향후에도 수원에 잠재된 각종 자원을 재조명하고 축적해가기 위한 공모전을 지속 추진할 예정이니, 시민들의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수원시정연구원은 시민참여의 성과물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수원시와 협의할 계획이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9/18 [00:26]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시정연구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