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원문화재단 지혜샘어린이도서관 2017 경기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연극으로 살아나는 그림책> 참가자 모집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문화재단은 오는 19일부터 지혜샘어린이도서관에서 2017 경기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연극으로 살아나는 그림책>에 참여할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 (재)수원문화재단 지혜샘어린이도서관 2017 경기꿈다락 토요문화학교     © 수원시민신문

 

연극으로 살아난 그림책은 그림책 극화활동 체험을 통해 상상력을 키우고 창조적 자기표현을 배우는 프로그램이다.

 

13주 동안 그림책을 읽고 다양한 체험 활동을 거쳐 우리가 만든 공연을 완성하는 과정으로 되어 있다. 연극뮤지컬을 통해 어린이들의 창의성을 역동적인 신체놀이로 표현하고 또래 친구들과의 소통과 협력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참가 대상은 초등학교 3~5학년 15명이며, 참가 신청은 오는 11일부터 지혜샘어린이도서관 홈페이지(www.suwonlib.go.kr/jkid)통해 가능하다.

 

재단 관계자는 책과 예술과의 융합인 이번 프로그램이 어린이들이 꿈을 꾸며 가슴이 따뜻한 사람으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문의: 지혜샘어린이도서관 031-225-6150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8/04 [21:50]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