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청소년문화센터, 제2회 전국청소년스트릿댄스 퍼포먼스 대회
화려한 춤판이 열린다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김영규) 수원청소년문화센터는 전국 청소년 스트릿댄스퍼포먼스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24세 이하 청소년들로 구성된 스트릿댄스팀(3인이상 최대 15)을 대상으로 오는 22일까지 참가 접수를 받는다.

이번 경연에 참가하는 청소년들은 비보이 Noodle, 락커 U-Bong 으로 구성된 프로 스트릿댄서 심사위원단의 심사를 받을 수 있다

해당 대회의 예선전 퍼포먼스는 230, 본선은 5분 미만으로 준비해야 하고, 준비하는 안무는 타 공연 및 영상물 등에서 공연되지 않은 창작 안무로 이루어져야 한다. 심사에 준하는 시간을 초과 혹은 미달되었을 시, 일정의 감점이 발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가비 없이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방법은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홈페이지(www.syf.or.kr) 모집 및 발표 메뉴에첨부되어 있는 신청서를 작성하여 안무의 음원(파일형태 - mp3, 파일명 - 팀이름)과 함께 담당자 이메일(bdj@0727@naver.com)로 제출하면된다.

 

이번 경연대회에는 총 5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을 제공한다. 대상을 수상한 팀엔 2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고, 최우수상은 100만원, 우수상엔 50만원(2)의 상금이 수여된다. 

문화센터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스트릿댄서를 꿈꾸는 청소년들이 자유로운 개성표현과 더불어 자신의 꿈을 실현하는 무대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7/10 [16:0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