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마켓이 함께하는 수원SK아트리움으로 가족 나들이 GO GO
오는 20일부터 9월까지(매월 셋째 주 토요일) 수원SK아트리움 앞 정자문화공원에서 공연장으로 떠나는 소풍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문화재단은 오는 20일부터 9월까지(매월 셋째 주 토요일) 수원SK아트리움 앞 정자문화공원에서 공연장으로 떠나는 소풍이라는 주제로 문화예술 프리마켓 ‘아츠 피크닉’을 운영한다.

▲ 프리마켓이 함께하는 수원SK아트리움으로 가족 나들이 GO GO     © 수원시민신문

 

 아츠 피크닉은 지역예술인과 주민들의 자발적 참여와 수원시 산하기관(수원문화재단 ·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 수원시종합자원봉사센터)의 협력을 통해 단순한 벼룩시장이 아닌 다양한 형태의 참여형 야외 활동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예술인 프리마켓, 버스킹 공연, 애니메이션 씨어터, 플레이 위드 키즈 4개로 구분하여 자녀 중심의 가족프로그램으로 특화하여 전개한다.

 특히, 행사 첫째 날인 20일에는 수원의 대표 공연인 무예24기를 비롯하여 매직캣 마술공연, 꽃누르미, 켈리그라피 등 다양한 체험행사와 지역주민들이 주축이 되는 벼룩시장, 먹거리 장터 등이 운영되어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성할 전망이다. 
 한편 재단 관계자는 “아츠 피크닉은 다양한 가족 체험을 즐길 수 있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프리마켓으로 문화공연이 공존하는 보고, 즐기고, 놀 수 있는 공간이다”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가족, 개인, 단체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www.suwonskartrium.or.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의 031-250-5332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5/17 [17:58]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