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유튜버가 되어 볼까?
수원영상미디어센터, 차세대 영상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참여자 모집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영상미디어센터는 동영상 주도의 미디어환경에서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제작자)를 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차세대 영상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이미지     © 수원시민신문

 

차세대 영상 크리에이터 아카데미를 개설한 영상미디어센터는 59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크리에이터 지망생을 위한 ‘1인 크리에이터 과정과 다문화가정, 외국인 유학생, 해외 진출 희망자를 대상으로 한 글로벌 전문 과정으로 진행된다.

 

1인 크리에이터 과정은 기본 소양 과정(2개월)과 현업 크리에이터와 전문가로부터 멘토링과 실제 채널 개설과 운영을 실습하는 과제수행 기간(1개월)으로 이뤄진다.

 

다음달 16일부터 시작되는 교육은 영국남자, 양띠, 김이브, 악어 등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소속된 MCN(다중채널네트워크) 전문기업인 트레져헌터가 담당한다. 교육기간 동안 참여자들은 트레져헌터 스튜디오에서 소속 크리에이터와 기술 스태프가 함께하는 일대일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성적 우수 수료생은 트레져헌터 소속 크리에이터로 활동할 수도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차세대영상크리에이터아카데미 홈페이지(www.ggcreator-academy.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수원영상미디어센터 홈페이지(www.swmedia.or.kr)나 전화(031-218-0381)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4/26 [10:49]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