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축제에 떴다, 경기도의회 SNS 캐릭터 소민 ․ 소원이
경기도의회 「벚꽃이야 ? 나야 ?」 SNS 이벤트 실시
김영아 기자
광고

 

경기도의회 SNS 캐릭터 소민소원이의벚꽃이야 ? 나야 ?이벤트가 47일부터 8일까지 벚꽃축제장인 경기도청 잔디밭에서 운영된다.

- 이벤트 참가 방법은 소민소원이와의인증샷을 개인 페이스북에 올리는 이벤트로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소민, 소원이랑 사진 찍기 → ② 개인 페이스북 인증 샷 올리기(#경기도의회) → ③ 경기도의회 페이스북 좋아요클릭 → ④ 기념품(필기구) 및 홍보 리플릿 받기

 

▲ 경기도의회 SNS캐릭터 소민 ․ 소원이     © 수원시민신문

 

2016년 온오프라인 설문을 통한 도민들의 의견수렴으로 최종 선정된도의회 SNS 캐릭터인 소민소원이는 부지런하고 우직한 를 나타낸다.

소민소원이는 민생을 살필 수 있는 큰 눈과 성실하고 뚝심 있게 맡은바 임무를 해내는 듬직한 모습으로 소민이는 도민을, 소원이는 도의원을 의미한다.

경기도의회 관계자는 소민소원이를 주인공으로 한 웹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도민과의 만남에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정기열 의장은경기도의회 SNS 이벤트가 도민들이 즐거워하고 도민에게한 발짝 다가서는 계기로 경기도민 누구에게나 열려 있고 언제나 소통할 수 있는 곳, 도민 누구나가 꿈과 희망을 이룰 수 있는 경기행복시대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4/04 [14:05]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