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남부경찰서 어르신 우선 공경·공감 치안 사랑 나눔 봉사활동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소외계층 존중과 배려 목적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남부경찰서(서장 이문수) 의경어머니회는 2일 수원보훈요양원에서 의무경찰과 어머니회 등 20명이 참석, 국가유공자 및 유족 노인들에게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하였다.

 

▲ 수원남부경찰서 어르신 우선 공경·공감 치안 사랑 나눔 봉사활동     © 수원시민신문

 

180여 명에 이르는 노인들의 건강 기능 회복 등을 위해 복지 시설 청소, 발마사지, 노인들과 산책을 통한 말벗 되어주기 등의 활동이다.

이번 사랑나눔 봉사활동은 지역사회 일원으로서 상호 존중하고 배려하는 삶을 실천하고 의무경찰들의 긍정적 사고 형성과 올바른 인성 함양으로 건강한 군생활 문화를 조성하는데 초석을 다지는 계기가 되었다.

강안미 회장은 의경어머니회 회원들과 의경들의 위문뿐만 아니라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주변을 살펴 볼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이문수 서장은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계기로 사회적 소외계층에 더욱 관심을 갖고 유관기관협력단체를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의 봉사활동에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3/05 [16:07]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남부경찰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