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2017년 설맞이 행사‘소원을 말해보세요!’

1월 25일(수)에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17/01/26 [15:16]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2017년 설맞이 행사‘소원을 말해보세요!’

1월 25일(수)에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김영아 기자 | 입력 : 2017/01/26 [15:16]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강근수)125()에 민족 최대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장애인 당사자 및 가족, 복지관 이용자와 함께 설맞이 행사 소원을 말해보세요!’를 진행했다.

 

▲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2017년 설맞이 행사‘소원을 말해보세요!’     © 수원시민신문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주관한 이번 행사는 복지관 이용자 및 지역주민 등 약 350여명이 즐거운 명절 분위기를 함께 나눌 수 있었다.

복지관 1층 담음터(식당)에서 복지관 직원들이 새해 인사를 드리며 떡국나눔을 했으며, 로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 새해 덕담이 들어있는 포춘쿠키를 함께 나누며 덕담을 주고받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또한 소원종이에 신년 다짐, 바람 등을 적어 소원단지에 넣고 1년 뒤 개봉하는 타임캡슐 형식의 행사로 많은 참여자가 소원이 이루어지길 바라며 소원을 적었다.

이번 설 맞이 행사에 참여한 한 참여자는 정겨운 민요도 나오고 다양한 이벤트가 있어 정말 명절분위기가 나는 것 같다. 소원종이에 적은 모든 바람이 이루어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행사 담당자는 많은 분들이 새해다짐을 쓰고 서로 덕담을 나누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따뜻해졌다. 올 한해도 복지관 이용자, 직원, 지역주민 등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한해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