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화성문화제 2017년 문화관광축제 선정
5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수원시 대표 문화관광축제
김영아 기자
광고

 

53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수원시 대표 문화관광축제인수원화성문화제가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체부) 주관하는 ‘2017년도 문화관광축제에 선정되어 다시 한 번 수원을 빛냈다.

문체부가 선정하는문화관광축제는 지역의 다양한 축제 중 우수한 축제를 국내관광객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이 즐길 수 있는 대표적인 관광자원으로 알리고 육성하기 위해 지난 1995년부터 매년 문화관광축제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으며, 올해는 수원화성문화제41개 축제가 선정되었다.

수원시가 주최하고 수원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수원화성문화제2016인인화락(人人和樂)이란 주제로 수원화성 및 화성행궁을 배경으로 정조대왕의 정신을 담은 전통재현행사와 다양한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수원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수원화성문화제는 2017년도 문화관광축제로 선정됨에 따라 홍보마케팅 및 축제운영 예산에서 국가적 지원을 받게 되어 다양한 축제프로그램 개발, 축제홍보강화 등 축제의 내실 있는 추진과 질적 향상을 도모할 수 있게 되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6/12/29 [15:25]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수원화성문화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