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그시절 그때로,‘제 2회 댓츠 올나잇 파티’

추억의 8090 속으로 go go~~!!

김영아 기자 | 기사입력 2016/11/22 [10:12]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그시절 그때로,‘제 2회 댓츠 올나잇 파티’

추억의 8090 속으로 go go~~!!

김영아 기자 | 입력 : 2016/11/22 [10:12]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강근수)1118() 수원시 거주 장애인을 대상으로 사교와 친목을 도모하고 삶에 활력과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2회 댓츠 올나잇 파티를 열었다.

 

▲ 그시절 그때로,‘제 2회 댓츠 올나잇 파티’     © 수원시민신문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째 맞이하는 댓츠 올나잇 파티는 장애당사자들에게 큰 호응 및 사랑을 받은 행사 중 하나로 올해도 사전접수를 통해 약 130여명의 참여자와 함께 즐거운 댄스파티가 진행됐다.

댓츠 올나잇 파티는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6층 누리터(강당)에서 오후 5~7시까지 진행됐으며, 1부는 back to the 8090, 2부는 클럽파티, 3부는 무아지경 댄스로 나뉘어 진행되었고 이벤트 및 댄스파티, 축하공연 등 참여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가 되었다.

이번 댓츠 올나잇 파티의 축하공연은 호매실주민자치위원회 줌걸날다’, 수원고등학교 댄스동아리 리브레라’, 직원공연 등으로 파티의 분위기를 더했다.

행사에 참여한 이용자는 댓츠 올나잇 파티에 올 수 있어 너무 기쁘다. 젊었을 때 이후 이렇게 신나게 춤추고 즐긴게 처음인 것 같다. 이런 행사를 준비해준 복지관 선생님들께 너무 감사하다.”

복지관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기대를 많이 해주셔서 모든 직원들과 더 열심히 준비했던 것 같다.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파티에 참여해주시고 같이 오신 분들과 진정으로 즐기시며 행복해하시는 모습을 보니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흥미로운 행사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호매실장애인종합복지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