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도서관‘도서관 두 배로 데이’
문화가 있는 날엔 도서 대출 두 배로
김영아 기자
광고

 

문화가 있는 날(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에 수원시도서관을 찾으면 평상시 대출권수보다 두 배 많은 10권을 대출 할 수 있다.

 

▲ 문화가 있는 날(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에 수원시도서관을 찾으면 평상시 대출권수보다 두 배 많은 10권을 대출     © 수원시민신문

 

수원시는 문화가 있는 날에 도서관을 방문하는 시민들에게 대출 권수를 2배로 늘리는 도서관 두 배로 데이8월부터 운영한다. 운영 도서관은 선경도서관 등 14개 공공도서관과 슬기샘어린이도서관 등 3개 어린이도서관, 사랑샘도서관 등 3개 소규모 도서관으로 총 20여 곳이다. 단 대출증 하나로 빌릴 수 있는 총 권수는 45권으로 종전과 동일하다.

 

문화가 있는 날은 시민들이 일상생활 속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문화공연과 문화시설 무료관람 등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8월 문화가 있는 날은 831일이다.

 

시 도서관 관계자는 문화가 있는 날에 도서 대출을 확대함에 따라 시민이 언제 어디서나 가까이에서 책을 접할 수 있는 책 읽는 인문도시 수원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서관 두 배로 데이참여 도서관에 대한 정보는 선경도서관 홈페이지(http://sk.suwonlib.go.kr)를 참조.

 

문의 : 031-228-4728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6/08/09 [18:05]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