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매탄1동 수원FC 어린이 연간회원권 전달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 영통구 매탄1(동장 전문용)에서는 지난 18일 수원FC 활성화 및 관심유도를 위한 홍보의 일환으로 수원 FC 어린이 연간회원권 전달식을 가졌다.

 

▲ 지난 18일 수원FC 활성화 및 관심유도를 위한 홍보의 일환으로 수원 FC 어린이 연간회원권 전달식을 가졌다     © 수원시민신문

 

전달식은 수원매화초등학교에서 동수원초등학교, 수원매화초등학교 학생 및 단체원 등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주요내용으로는 수원FC 승리기원 싸인볼 10개와 수원FC 어린이 연간회원권 60장을 준비해 동수원초등학교와 수원매화초등학교 학생들에게 각각 싸인볼 5개와 연간회원권 30개씩 전달하고, 단체별 단체장이 각 학교의 학생 한명씩 싸인볼을 전달하고 격려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전문용 매탄1동장은 "모두 바쁘신가운데 수원FC 어린이 연간회원권 전달식을 위해 참석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린다. 연간회원권은 회원권은 누구와든 공유가 가능하여 이용이 용이하다. 많이 이용하고 주변에 홍보도 해주시고 수원FC 승리를 위해 응원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6/04/19 [20:42]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