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영통구민∙공직자 1,200명 수원FC 연간회원 가입!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 영통구(구청장 박덕화)30일 구청장실에서 김응렬 수원FC 단장 및 선수단이 참석한 가운데 영통구민 1,200명의 연간회원가입 신청서를 수원FC에 전달했다.

 

▲ 30일 구청장실에서 김응렬 수원FC 단장 및 선수단이 참석한 가운데 영통구민 1,200명의 연간회원가입 신청서를 수원FC에 전달했다     © 수원시민신문

 

이날 전달식에는 주장 이승현, 김한원 선수 등이 직접 구청으로 방문하여 연간회원권 구매에 대한 감사 인사와 팬 사인회 등으로 수원FC를 응원하는 영통구민들에게 보답하는 자리를 가졌다.

 

영통구청 로비에서 진행된 팬 사인회는 선수들과의 대화와 기념촬영 등으로 즐거운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선수들과 가까이서 함께 시간을 나눈 구민들은 선수들 이름을 외치며 환호하였고 선수들 또한 이 기운을 받아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다짐했다.

 

영통구는 지난번 단체 가입을 포함 총 1,400여명이 연간회원에 가입함으로써올 시즌 수원FC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는데 앞장서고 있다.

 

박덕화 영통구청장은 많은 영통구민들이 힘을 모아서 응원하고 있다. 수원FC 선수단도 더욱 힘내서 우리 수원시를 빛내주길 기대하겠다.”고 말했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6/03/31 [01:35]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