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축제 “광교청소년수련관 제2회 글로벌레인보우축제” 운영
"청소년과 함께 가치를 더하는 광교청소년수련관” www.ggyouth.or.kr
김영아 기자
광고

 

수원시청소년육성재단 광교청소년수련관(관장 김병호)이 주최주관하는 제2회 글로벌레인보우축제가 1024() 광교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축제는 지난 20137월 학교복합화시설로 개관하여 광교지역 내 청소년과 주민에게 다양한 교육문화복지 서비스를 제공해왔던 광교청소년수련관의 청소년지도사와 소속 동아리 청소년들이 야심차 준비한 청소년 축제로 수원시민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축제는 세계 각국의 원어민과 함께 하는 문화체험과 세계 전통악기와 춤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버스킹공연, 글로벌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먹거리 이벤트 등 13가지 분야의 다체로운 체험활동에 직접 참여할 수 있고 수련관에서 활동 중인 가족동아리의 샌드아트공연·문화예술동아리 공연이 예정되어 있어많은 청소년들이축제에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축제에 광교청소년수련관 관장(김병호)“[2]회 글로벌레인보우축제는 광교청소년수련관의 글로벌동아리가 기획하고 운영하는 축제로 지역사회 내 나눔’, ‘즐거움’, ‘어울림이 함께하는 이색 축제로 발전할 수 있길 바란다.” 고 밝혔다.

 

오는 24글로벌레인보우축제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자세한 내용은 광교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gyouth.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전화(031-216-2941), 홈페이지(www.ggyouth.or.kr) 참조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10/16 [14:24]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교청소년수련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