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창조학교 온라인 강의 콘텐츠, 산업방송 채널 i 매일 방영
김영아 기자
광고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원장 이성, 이하 진흥원)의 경기창조학교 온라인 강의 콘텐츠가 3일부터 산업방송 채널i(올레TV(CH 250), 티브로드(CH 183), 씨엔엠(CH 143), 에브리온TV(CH 106))를 통해 매일 방영된다.

경기창조학교 온라인 강의 콘텐츠는 광역자치단체, 대학교, ·고등학교, 네이버 TV캐스트, KT IPTV 등 전국으로 양질의 콘텐츠를 보급하고 있으며, 산업방송 채널i를 통해서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730분에 매일 30분씩 방송된다.

진흥원은 학교, 기업, 기관이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무료 콘텐츠를 꾸준히 보급하고 있으며, 매년 20만 명의 도민이 시청하는 콘텐츠로 발돋움했다. 또한 대한민국 전 국민의 창조적인 삶을 위해 이어령 경기창조학교 명예교장이 직접 전하는 국민 공감 지혜의 샘제작을 준비하고 있다.

이성 원장은 대한민국 최고의 경기창조학교 멘토가 전하는 창의·인성콘텐츠를 전 국민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산업현장에서 근무하는 근로자, 버스 및 택시 운전기사 등 평생학습에 소외된 사람들이 경기창조학교 콘텐츠를 통해 발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창조학교(www.k-changeo.org)는 이어령 전 문화부장관, 이근배 시인, 김벌래 사운드 디자이너, 박범신 작가, 박웅현 광고 카피라이터 등 각 분야에서 최고로 손꼽히는 73인의 멘토 강의로 구성돼 있으며, 대한민국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창의·인성 배움터이다.



 
광고
배너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5/08/03 [19:14]  최종편집: ⓒ 수원시민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로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